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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비디오 게임 위장한 악성 코드 피해자, 연 90만여 명 이상” 카스퍼스키

JuNM0418 2019. 6. 20. 18:28

기사 링크

http://www.ciokorea.com/t/37/%eb%b3%b4%ec%95%88/124668

기사 내용 발췌

비디오 게임 수요가 증가한다는 점을 이용해 사이버 범죄자가 인기 게임으로 위장한 악성코드를 유포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카스퍼스키가 밝혔다. 2018년 6월 초부터 2019년 6월 초의 12개월간 이러한 공격에 당한 사용자는 93만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약 1/3 이상은 3가지 게임에 집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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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진은 미출시 게임을 가장해 사용자가 악성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유인하는 시도가 있음을 발견하기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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